고양이가 개보다 키우기는 좋은거 같음. > 동물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,676
어제
3,845
최대
9,310
전체
628,590

동물

고양이가 개보다 키우기는 좋은거 같음.

페이지정보

글쓴이 늑대와참께 조회 20 조회 날짜 2020-02-13 17:15
댓글 9 댓글

SNS 공유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내용

 



기본적으로 대소변을 가리고 몇일 집을 비울 일이 생겼을때


밥과 물을 넉넉하게 주면 알아서 조절해서 먹습니다.


물론 개와 다르게 가끔 토를 하는게 좀 문제...


짤방의 고양이 같이 목욕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.



좋아요 0 싫어요 0

댓글목록

단지의제왕 의 댓글

단지의제왕 날짜

산책 이게 가장 결정적인 차이져

백살공주와칠순난장이 의 댓글

백살공주와칠순난장이 날짜

털의 압박이 후덜덜    스웨터 입고 고양이 한번 안으면..

욕사마 의 댓글

욕사마 날짜

짖지도 않고 산책도 필요없음  우리나라 아파트 환경에 최적함

시베리안허숙희 의 댓글

시베리안허숙희 날짜

고양이도 외로움 탄다던데

아기공룡둘째 의 댓글

아기공룡둘째 날짜

고양이는 개와 달리 집 밖에 나가는걸 오히려 두려워 합니다.

무엇이든물어뜯어보세요 의 댓글

무엇이든물어뜯어보세요 날짜

근데 고양이도 외로움 미친듯이 탑니다.. 혼자살면 한마리는 좀 지양하는게 맞아요

광복절반사 의 댓글

광복절반사 날짜

털은 개도 많이 나오죠. 개는 친화력이 엄청 장점이라..

지구오형 의 댓글

지구오형 날짜

개도 가끔 토합니다 ㅜㅜ

통키왕피구 의 댓글

통키왕피구 날짜

고양이가 표현을 안할 뿐이지.. 사람 없는 텅 빈 집에서는 아무거도 안하고 누워만 있어요

널브레인
Copyright © 널브레인 All rights reserved. 대표메일 : siklop73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