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펌] '음주운전' 환희 자필 사과문 게재 "소송 휘말려 힘든 시기..물의 일으켜 사죄" > 연예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,508
어제
2,126
최대
13,591
전체
777,124

연예

[펌] '음주운전' 환희 자필 사과문 게재 "소송 휘말려 힘든 시기..물의 일으켜 사죄"

페이지정보

글쓴이 벼락식혜 조회 3 조회 날짜 2020-03-26 16:12
댓글 6 댓글

SNS 공유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내용

 


https://entertain.v.daum.net/v/20200326143956417








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한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.


환희는 3월 26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"코로나19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너무나도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. 최근 함께 일해 온 지인으로부터 소송에 휘말려 단 하루라도 제대로 잠을 잘 수 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"고 밝혔다.


이어 "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너무 힘들어 하는 상황 속 지난 20일 평소 믿고 따르던 지인으로부터 조언을 듣는 식사자리가 있었다. 평소 술을 즐겨하진 않지만 이 날은 예의를 갖추고자 소주 반 병 정도를 마셨다. 자리는 저녁 9시경 마무리 되었고 같이 자리한 지인집에서 자고 다음날인 21일 새벽 5시경 본가로 출발을 했다"며 "전날에 마신 술이고 잠도 비교적 일찍 청했기 때문에 숙취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. 그 당시의 행동이 매우 어리석었고 현재 진심으로 뉘우치고 있다"고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경위를 설명했다.


끝으로 환희는 "힘든 시기에 기쁨을 드리지는 못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,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. 공인으로서 제대로 판단하지 못한 점 깊게 반성하겠다"고 덧붙였다.


환희는 지난 21일 오전 6시께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부근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. 적발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.061%였던 것으로 전해졌다.

(하략)






저녁 9시까지 소주 반병 마시고 잤다가  다음날 새벽 5시 본가  출발

그런데 면허정지 수준 0.061%?

좋아요 0 싫어요 0

댓글목록

57분고통방송 의 댓글

57분고통방송 날짜

반병일리가

시베리안허숙희 의 댓글

시베리안허숙희 날짜

요즘 음주운전하면 팬들도 이해안해주고 다 날아감

빨간망든차차 의 댓글

빨간망든차차 날짜

소주 페트병인듯

장끌로드분당 의 댓글

장끌로드분당 날짜

몇시에 마셨고 어쩌고는 다 필요없는 사족이고  단속당시 수치가 0.0061%면 그냥 닥치고 죄송합니다 만 해야됩니다.

아줌마가대왕 의 댓글

아줌마가대왕 날짜

반병은 아니겠죠. 근데 혈중알콜 농도는 다음날 아침에 높게 나오긴 합니다.

가문의영광굴비 의 댓글

가문의영광굴비 날짜

법을 지키고 도덕과 예의를 지키며 사는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사는거 아님. 힘든상황에서도 다 지키며 사는거 애처럼 징징거리고있어 나이에 안맞게

널브레인
Copyright © 널브레인 All rights reserved. 대표메일 : siklop73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