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아빠본색' 길, 10살 연하 아내 방송 첫 등장 "숨어 살던 힘든 시간" > 연예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,131
어제
1,248
최대
13,591
전체
888,540

오늘 BEST 게시물

일주일 BEST 게시물

연예

'아빠본색' 길, 10살 연하 아내 방송 첫 등장 "숨어 살던 힘든 시간"

페이지정보

글쓴이 축구왕숏다리 조회 9 조회 날짜 2020-05-23 13:46
댓글 6 댓글

SNS 공유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내용

'아빠본색' 길, 10살 연하 아내 방송 첫 등장 "숨어 살던 힘든 시간"




채널A "아빠본색"에 길의 아내가 남편과 출연, 방송에 처음으로 등장한다. 

24일 방송될 채널A "아빠본색"에서는 아빠로 돌아온 뮤지션 길이 자신의 복귀를 누구보다 응원했다는 아내를 공개한다. 

길은 "여기와는 아주 먼 시골에서 가재를 잡으며 자란, 순수하고 순박한 친구"라며 "저보다 10살 연하이고, 성격은 저와 아주 많이 다르다"고 아내를 소개했다. 길은 올해 1월 채널A "아이콘택트"에 장모님과 함께 출연해, 그 동안 아내와 아들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하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. 하지만 그는 "코로나19 확산으로 아직 혼인신고만 한 상태"라고 밝혔다. 

길과 나란히 앉은 아내 보름 씨는 "그 동안 제대로 나가지도 못했고, 친구들한테 오는 연락도 다 안 받으면서 지냈다"며 "아이가 있다는 것조차 말할 수가 없으니 답답했다"고 힘들었던 일상에 대해 털어놨다. 

또 보름 씨는 "한 번은 하음이를 가져서 만삭일 때 순댓국이 너무 먹고 싶었다. 그래서 남편과 함께 순댓국집을 갔는데, 주변 사람들이 남편을 알아보고 자기들끼리 심한 말을 하는데 그게 귀에 들어왔다"고 서러웠던 기억을 돌아봤다. 결국 길 부부는 먹고 싶던 음식도 나오지 않았는데 식당에서 일어서야 했다. 

보름 씨는 "그 때 너무 서러워서 순댓국집 앞에서 울었다. 그리고 숨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"며 "방송을 할 때 가장 밝고 에너지가 가득했던 남편인데, 밖에 나가지 않다 보니 점점 피폐해지는 게 보였다"고 길에게 "아빠본색" 출연을 독려한 이유를 밝혔다. 
https://n.news.naver.com/entertain/article/076/0003571959
좋아요 0 싫어요 0

댓글목록

욘사마빈라덴 의 댓글

욘사마빈라덴 날짜

보기싫다 니네가족은

스타크래파스 의 댓글

스타크래파스 날짜

음주운전 걸린게자랑인가

통키왕피구 의 댓글

통키왕피구 날짜

공중파에서 이미지 세탁기 돌려주는거 정도껏해야지 음주운전 레전드인데

난앓아요 의 댓글

난앓아요 날짜

길이길이 길길이

아줌마가대왕 의 댓글

아줌마가대왕 날짜

무플이답

닭큐멘터리 의 댓글

닭큐멘터리 날짜

옆모습만 봐도 개이쁠듯..부럽

널브레인
Copyright © 널브레인 All rights reserved. 대표메일 : siklop73@gmail.com